본문 바로가기

리그오브레전드(LOL)

롤 우르프 챔피언 추천

롤 우르프 챔피언 추천

 

저번에도 우르프 챔피언 추천했지만  

세 명으로는 부족하다.

아직 우르프 모드가 열려있으니 또 추천해보겠다.

오늘 추천할 챔프는 5명임

 

 

 

 

1. 카서스

 

노말보다 훨씬 재밌고 쉬운 우르프 카서스!

피지컬이 필요 없다

카서스는 초반 마나 소모가 심한 편인데

우르프는 스킬 막 써도 되니 ㅋㅋ  

W랑 E키고 멀리서 Q 계속 날리면 상대 가까이 못옴     

첫 템 모렐 구입한 후 나머지는 다 라바돈 구입하면 딜량 굿굿

궁 있어서 딜량 1위 찍기도 좋다.

어둠의 수확 룬 추천!     

 

 

 

2. 카시오페아 

카서스처럼 만나면 상당히 까탈스럽다

미드, 탑, 바텀 어느 라인이나 괜찮은 픽이다.

(심지어 정글에서도 먹힘)

쌍독니와 맹독 폭발, 독기의 늪 순서대로 마스터 하면된다.

쌍독니 마구마구 날려주면 상대방 서렌 칩니다.ㅋㅋㅋ

요즘에는 정복자 카시가 인기임.

방어력을 먼저 올리고 싶다면 존야가고

딜 높이고 싶다면 카서스처럼 라바돈 계속 구입 추천!

 

 

 

3. 케인

 

우르프에서 인기 있는 챔피언.

밴율도 상당히 높다.

변신 전 너무 약한 케인.

하지만 변신하면 진짜 재밌다.

그암 & 다르킨으로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고

그암 하려면 어둠의 수확, 보조룬 빛망, 폭풍결집 들고

다르킨은 정복자, 보조룬 피의 맛, 굶주린 사냥꾼 가면 무난함. 

케인은 E 스킬로 벽을 무시할 수 있어 

우르프에서 계속 체력 채우면서 벽 타고 다닐 수 있음 ㅋㅋㅋㅋㅋ

추노 or 도망 둘 다 상타치임

W는 이속 감소라 원딜한테 맞추고 Q로 들어가면 

   

라인전은 넘나 고통스러우니 

정글 돌고 갱 가는 걸 추천함.

 

 

 

 

4. 아리

 

아리 우르프에서 상당히 괜찮다.

초반에 미드 모여서 다 같이 싸울 때 매혹 찍고 날리면 누군가는 맞아서

저 세상 가있음ㅋㅋㅋㅋ

아리는 뚜벅이도 아니라 궁 진입해서 킬각 나올 때도 많다

라인전도 은근 강해서 상대방 당황하게 만들 수 있다.    

 

 

 

5. 트리스타나

우르프에서 은근 좋은 트타

소문을 듣고 한 번 해봤는데 만족스러웠음 

칼날비 트타 개꿀임! 

미드나 서폿끼고 탑, 바텀가서 강하게 압박 줄 수 있다.   

E-Q-W 순서대로 스킬 마스터 하고

E로 타워 부수고 다니자!

 

 

+) 곧 출시되는 세라핀에 대해 이야기하자면 

세라핀이 여러가지 이유로 욕먹고 있다.

소나랑 스킬이 비슷하고

갑자기 뜬금포로 KDA에 들어왔으며

신챔이 초월급 스킨을 받았다.

또  신챔이 와일드 리프트에 출시 된다.  

죄목이 참 많군 ㅋㅋ..

라이엇이 너무 무한 편애 하는 거 아니냐는 말이 있을 정도다.

신챔 구입하려고 정수 많이 모았는데

세라핀 사면 후회할 거 같아서 그냥 다른 거 샀음ㅋㅋ

  

릴리아, 요네, 사미라 출시된 지도 얼마 안됐는데 세라핀까지 나오니

신챔 너무 자주 나오는거 아님? ㅋㅋㅋㅋ

한국 유저 뿐만 아니라 해외 유저들도 불만이 많다. 

제발 기존 챔피언이나 관리 잘하자

롤 오랫동안 하고 싶단 말이야ㅠㅠ

 

 

  

 

 

'리그오브레전드(LOL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롤 URF 모드 우르프 챔피언 추천  (0) 2020.10.07
롤 칼바람 챔피언 추천  (0) 2020.09.30
롤 탑 챔피언 추천  (0) 2020.09.24
롤 원딜 챔피언 추천  (0) 2020.09.17
롤 미드 챔피언 추천  (0) 2020.09.15